"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상태바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9.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게임은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2020)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2020)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타이니팜 ▷워너비챌린지 ▷스토리픽 등이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은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재화·아이템을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도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지난 8월 출시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보상을 제공한다. 추석 맞이 쿠폰·접속 선물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출시 9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마 동물들의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로 다양한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석맞이 동물들'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진행되는 '추석 기념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미션·챌린지 이벤트가 준비됐다. 유저들은 추석 이벤트 스테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챌린지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과 일일 미션을 통해 별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은 추석을 맞아 인기리에 완결된 하트시그널의 스핀오프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추석 스핀오프에서는 한복을 차려 입은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입주자들의 제작 비화 등이 공개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