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프로야구 H2 등 한가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2M·프로야구 H2 등 한가위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9.2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추석을 맞이해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등에서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는 10월 7일까지 추석 맞이 '에피소드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사냥터인 하늘 정원(1일 1회 입장)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하늘 정원의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재료로 큐브·상자를 제작하면 확률에 따라 퓨어 엘릭서, 파푸리온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는 10월 7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데나샵을 방문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와 오색 송편을 구매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송편을 사용하면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고 아이템을 얻는다. 매일 오전 11시, 밤 9시에 등장하는 '불꽃 군주 블레즈'를 처치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아이온'은 10월 14일까지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꿀송편을 모아 NPC 쿵덕쿵을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꿀송편은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에 등장하는 달빛 요정과 꿀송편으로 가득 찬 달덩이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대도시에서는 한가위 맞춤 배경을 감상하고 광장에서 휴식의 기운도 회복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여러 경로를 통해 얻은 램프를 개봉해 게임 아이템과 추석 의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과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이름 변경 이용권, 의협의 광석 상자 등 여러 게임 아이템도 제공된다.
 

'리니지M'도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을 연다. 이용자는 10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서 높은 경험치와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이벤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월 7일까지 오만의 탑과 지배의 탑의 보스 NPC를 처치하면 한가위 선물 상자(이벤트)와 한가위 고급 선물 상자(이벤트)가 드랍된다. 상자 개봉 시 확률에 따라 전설 제작 비법서(각인)를 얻을 수 있다. 이외 특수 던전 시간 증가를 포함해 3종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리니지2M'에서도 5종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10월 14일까지 하루 두 번 등장하는 만월의 늑대를 처치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필드에서 드랍 되는 한가위 송편을 재료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 오픈, 특별한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추가로 참가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10월 13일까지 추석 맞이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 및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