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금융투자, 개인고객 대상 애널리스트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개인고객 대상 애널리스트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10.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투자는 투자자 대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애널리스트와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애널리스트와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들이 담당하고 있는 섹터의 라이브 방송에서 참여해 자유롭게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이벤트다. 28개의 섹터로 마련된 각 방송은 100명 정원으로 90분 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제공한다.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참가 방법은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하나금융투자 주식 계좌 인증을 하면 된다.

신규 고객의 경우 해당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면 되는데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1월 13일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URL)이 부여돼 개별 통지된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변동성이 큰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주식 시장을 이끌어준 개인 투자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확산될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투자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