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업그레이드된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출시
상태바
젝시믹스, 업그레이드된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젝시믹스는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젝시믹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셀라브이업3D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몸매 보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입체 패턴 디자인과 탄력 있는 원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썬더그레이, 우드로즈, 어텀카키 등 무채색부터 푸시아로즈, 크러쉬베리 등 화려하고 밝은 계열까지 총 20가지로 구성됐다.

3D 입체 패턴과 힙 라인의 절개선을 V라인으로 제작해 힙업 효과를 높였고 앞 부분 절개선을 없애 Y존이 부각되지 않도록 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젝시믹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이번 제품은 국민 레깅스라고 불리는 셀라브이업 3D 레깅스에 만족하셨던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운동시 신경 쓰였던 군살이나 Y존 부각에 대한 부분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젝시믹스만의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며 “일상 속의 자유로운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