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성제약 이지엔 '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상태바
동성제약 이지엔 '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0.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2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19년도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2020 소비자의 선택은 탁월한 품질의 제품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온 기업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전문 소비자 조사기관을 통해 브랜드 평가가 진행된다.
 


이지엔의 셀프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특히 유니크한 제형과 컬러가 장점이다. 전문 헤어 살롱에서만 연출 가능했던 헤어컬러를 집에서 혼자 연출할 수 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액상 타입의 제형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푸딩 제형은 모발에 발랐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셀프 염색이 용이하다. 

이지엔 BM 최우정 차장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지엔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