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할로윈 맞아 밀키트 ‘쿡킷’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할로윈 맞아 밀키트 ‘쿡킷’ 신메뉴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홈 파티’ 콘셉트에 맞춰 마련한 이번 신메뉴는 ‘할로윈 데이’에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궁중떡볶음’, ‘오리엔탈 유린기’ 등 총 4종이다.
 
‘쉬림프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에 새우, 반숙계란, 치즈를 더하고 고수를 올려 현지의 맛을 재현했다. ‘치즈고구마그라탕’은 고구마에 크림소스와 치즈로 고소함을 더했으며, 파프리카와 양파, 베이컨의 식감을 더했다.
 

‘궁중떡볶음’은 소고기와 조화로운 재료들로 만든 궁중요리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특징으로 한다. ‘오리엔탈 유린기’는 양상추에 순살 닭고기와 상큼한 레몬간장소스로 맛을 냈다.
 
CJ제일제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은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때에 맞는 메뉴를 큐레이팅함으로써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셰프의 비법이 담긴 레시피, 전문점 수준 맛 품질 등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만의 특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