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요기요, 딜리버리의 모든 즐거움 담은 새 BI 공개
상태바
요기요, 딜리버리의 모든 즐거움 담은 새 BI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대표 서비스 요기요가 모든 딜리버리 과정의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컬러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 따르면 새 BI와 브랜드 컬러는 요기요의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명확하게 브랜드를 인식함과 동시에 유쾌함과 활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재정비됐다.

요기요의 새 BI는 만족스러운 딜리버리 경험을 통해 즐겁게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 한글 단어들을 특유의 곡선 형태를 살려 표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BI와 함께 요기요의 메인 브랜드 컬러도 교체된다. 즐거움의 상징인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더욱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 컬러를 새 브랜드 컬러로 교체하고,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할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로 요기요 브랜드를 표현했다.


요기요는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국내 대표 딜리버리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딜리버리의 더욱 큰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요기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요기요의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강신봉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욱 배가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브랜드를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기요 고객들에게 딜리버리 서비스의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우리와 함께 하는 모든 파트너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전된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