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모바일 전용 ‘카드의정석 UNTACT AIR’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모바일 전용 ‘카드의정석 UNTACT AIR’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0.10.2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가 발급 즉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 신청부터 발급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카드의정석 UNTACT'에 비대면 소비 맞춤형 혜택 ‘UNTACT AIR’ 서비스를 더했다는 것이 우리카드 측의 설명이다.

UNTACT AIR 서비스는 ▶스타벅스 60% ▶배달어플 30% ▶쿠팡 2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각 혜택 별 월 5000점까지 적립 가능하고 최대 1만 5000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더불어 ‘UNTACT SPECIAL’ 서비스로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 이용금액 10%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카드를 간편결제 플랫폼에 등록하고 ▶온라인 5만 원 이상 결제 시 월3회 통합 1000점을 포인트 적립해주며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월 3만점까지 1% 적립도 추가로 제공된다.

▶영상·음원 및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 20% 할인 ▶생활월납과 렌탈·학습지 업종 10% 할인 혜택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에 대해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와 언택트 소비에 맞춰 실물 카드가 없는 새로운 플랫폼 혁신으로 고객들의 합리적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 모두 1만 5000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