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상태바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10.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캐릭터로 이웃의 모습을 표현했다.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캐릭터를 도출했으며 포레나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 여종의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으며 생활 속 다양한 이웃의 모습을 담았다. 세대별 남녀와, 아이,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를 다양한 영역에 활용할 예정이다.

포레나 프렌즈는 포레나(FORENA)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됐으며,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할 방침이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새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런칭하고 주거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실내 로봇배송, 영유아 손끼임 방지 안전도어, 포레나 익스테리어 등으로 상품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2021년은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에게 인정받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레나 프렌즈는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