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4종 출시
상태바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4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에 따르면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해륙진미’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부추를 사용한다.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오징어 먹물을 묻혀 튀겨낸 ‘통영 먹물 굴 튀김’ 중국 호부추와 항정상을 볶아낸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등 4가지 메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를 통해 재현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겨울 시즌 메뉴는 2021년 2월 29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2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22개 주요 도시에 1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콘셉트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