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이배냇, ‘2020 아이배냇 어워즈’ 행사 진행
상태바
아이배냇, ‘2020 아이배냇 어워즈’ 행사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2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2020 아이배냇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배냇밀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최고의 아이배냇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카테고리별로 선정하는 행사다.
 
배냇밀몰 고객은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BEST 제품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페이지에서 △간식 △분유/유아식/이유식/요리 재료 △국·반찬 등 식단 △건강기능식품까지 총 4개 카테고리별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남긴 후 배냇밀몰 아이디를 기재하면 된다.
 
투표는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 핑거요거트, 배냇밀 이유식, 핑거요거트, 끙아, 육포, 홍삼젤리, 조아햄, 한끼 영양밥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분유, 이유식, 간·부식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투표 참여자 중 10명은 3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간식 박스를, 20명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최다 금액 구매자와 최다 리뷰 작성자는 각각 배냇밀몰 5만 포인트를 받고, 차순위 최다 구매자는 배냇밀몰 3만 포인트를 받는다.

리뷰는 각 상품 페이지 상품평 또는 인스타그램 리뷰 모두 가능하다. 각 당첨자는 1월 6일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분유, 이유식, 간·부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아이배냇을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2021년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더욱 좋은 제품,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