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사전예약 돌입
상태바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사전예약 돌입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국내 런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가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세계 유저들과 만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Close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는 이달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세계에서 실시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유저들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에서는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 개'를 획득할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해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어 정해진 시간 내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국내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에 기반해 실시간 PvP(Player versus Player) 등 새로운 콘텐츠를 무기로 전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