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신한라이프, 핵심만 보존하고 변화 도모해야”
상태바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신한라이프, 핵심만 보존하고 변화 도모해야”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1.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이 오는 7월 출범하는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의 지속성장을 위해 임원진의 역할을 강조했다.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L타워에서 양사 임원과 본부장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NewLife 임본부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통합 신한라이프의 업무 그룹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 통합사의 새로운 가치 구현을 위한 실행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그룹장들은 ▶ 일류 보험사를 향한 뉴라이프(NewLife) 성장동력 확보 ▶ 보험사업을 정교하게 관리하고 혁신적 변화 지원 ▶ 디지털 경쟁력 강화하고 시장확대 위한 신기술 기반의 혁신 추구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영업지원 강화와 통합 시너지 극대화 등을 통해 FC채널의 지속성장을 도모하겠다는 등의 전략을 발표했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참석 임본부장들은 발표 내용을 중심으로 질문과 의견을 쏟아내며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임본부장들은 고객·임직원·회사·그룹 등을 주제로 신한라이프의 비전에 맞게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놓고 조별 토론을 벌이고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7월 출범하는 통합법인의 CEO(최고경영자)인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은 “양사의 통합은 1+1=2의 단순한 결합이 아닌 한 발 더 나아가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 모습이어야 한다”며 “핵심만 보존하고 변화를 도모하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실질적인 한 회사(one firm)으로 구동하기 위해서는 임원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전체 직원들에 변화의 물결이 확산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변화관리를 해줄 것”을 임본부장들에게 당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