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폴 바셋, 제주산 유기농 '말차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폴 바셋, 제주산 유기농 '말차 음료’ 3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은 오는 4일 말차 신제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 바셋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제주 말차 카페라떼’,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등이다. 차광재배로 길러낸 100%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들어 말차 고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쌉쌀한 맛이 잘 녹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말차 아이스크림’은 소프트하면서도 풍부한 녹차맛이 느껴지는 메뉴다. ‘제주 말차 카페 라떼’는 달콤 쌉싸름한 말차 라떼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며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는 발로나 초콜릿을 더해 말차를 단독으로 즐기기에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적합한 음료다.

▲(왼쪽부터)제주말차 카페라떼, 제주말차 초콜릿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왼쪽부터)제주말차 카페라떼, 제주말차 초콜릿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폴 바셋은 봄을 맞아 말차 음료 외에 다양한 디저트도 출시한다.

최근 SNS에서 인기 디저트로 급부상 하고 있는 빨미까레를 초콜릿, 제주 녹차, 갈릭 체다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폴 바셋 담당자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새롭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말차 시즌을 기획했다”며 “건강한 재료인 말차를 활용한 제품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