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기능성 화장품 '유산균 시트 마스크' 출시
상태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기능성 화장품 '유산균 시트 마스크'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은 유산균 시트 마스크인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는 사해 영양을 담은 발효물질인 ‘퍼먼트21™’에 유산균 콤플렉스를 더한 극세사 원단의 시트 마스크 제품이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각각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담고 있어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분류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따르면 ‘퍼먼트21™’에는 강한 염분에서도 살아남는 미생물인 두날리엘라 살리나와 사해 소금, 효모 발효 추출물 등이 복합적으로 배합돼 있어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산균 콤플렉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락토코쿠스발효물이 함유돼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매일같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피부가 예민해진 상태에서 환절기까지 겹쳐 피부 면역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돼야 한다”며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를 제안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