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스프링 고메 트립(Spring gourmet trip)’을 주제로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딸기와 연어, 새우를 피타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새우&연어 딸기 샐러드’(1만7900원) △시금치 퓨레로 맛을 낸 리조또 위에 연어 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를 올린 ‘연어스테이크 스피니치 리조또’(1만8900원)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주꾸미와 브로콜리니를 더한 ‘주꾸미 아라비아따’(1만8900원) 등이다.
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에이드’(5000원), 배 퓨레와 유자청으로 만든 ‘유자&배 에이드’(5500원) 등 시즌 특별 음료 2종도 출시한다.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전 지점(여의도 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봄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봄 신메뉴 50% 혜택’, ‘6만 원 이상 구매 시 봄 신메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과 11번가를 통해 봄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제품 6종에 최대 15%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봄 메뉴 판매 기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인증 사진과 ‘라그릴리아 #봄신메뉴 #파스타맛집’ 등 필수 해시태그와 시식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그릴리아 파스타 식사권(3매)’을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함을 더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제철 먹거리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