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약 2000여 명 선발한다
상태바
KB국민은행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약 2000여 명 선발한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3.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 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되어 애정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