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NH농협생명, 디지털 사내 방송으로 상품 및 직무 교육 강화
상태바
NH농협생명, 디지털 사내 방송으로 상품 및 직무 교육 강화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3.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이 디지털 사내방송을 통해 상품 및 직무 교육을 강화한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16일 디지털 사내방송인 NHLife TV를 론칭한다. 첫 방송은 16일오전 9시 본사 및 전국 지점에 설치된 IPTV를 통해 방영되며, 매주 2회 정규방송을 송출한다.

방송은 20분 내외로 구성되며 각 사무소에 설치된 IPTV 이외에도 PC 및 개인 태블릿PC, 핸드폰을 통해 상시 시청 가능하다.

정규방송으로 △농협생명뉴스 △우수 사무소 및 열정직원소개 △마감현황 △경영전략 등 각종 사내 정보 및 주요 활동을 공유하고 △상품교육 △영업테마 교육 △직무교육 등 업무 관련 비대면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NHLife TV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통해 신속한 정보 공유와 급변하는 금융시장과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론칭한다. 방송은 임직원 참여를 통해 제작되며, 본사 직원의 일상과 생생한 영업현장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본사와 현장 간 의사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NHLife TV 론칭으로 농협생명 임직원과 영업 가족들의 상호간 소통과 비대면 교육 등에 활용할 소중한 자원을 확보했”며 “코로나19로 인해 집합교육과 회의에 제한이 되는 상황인 만큼 영업현장과 본부부서의 생생한 모습과 목소리를 담아내는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