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뉴스킨,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
상태바
뉴스킨,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4.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뉴스킨’이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가 발표하는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유로모니터는 전 세계 수천 가지 제품과 서비스를 분석하는 기관으로, 최근 스킨케어 산업에 대한 종합적인 시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그 중 뉴스킨은 독자적 기술력과 과학적 전문성을 인정받아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글로벌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에 선정됐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을 출시한 이후 에이지락 미,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부스트 등 혁신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또한 독자적인 유효성분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디바이스 전용 제품들을 출시했다.

뉴스킨 글로벌 본사 엔터프라이즈의 라이언 나피어스키 사장은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을 통해 선보이는 뉴스킨의 과학적 전문성은 어떤 브랜드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뉴스킨만의 자산”이라며 “앞으로는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사용자 개인을 고려한 사용 경험을 제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