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우젠, 다방면으로 활용하는 소독용 제품 ‘HOCL제조기’ 패키지 출시
상태바
바우젠, 다방면으로 활용하는 소독용 제품 ‘HOCL제조기’ 패키지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5.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코퍼레이션의 HOCL제조기 브랜드 바우젠은 최근 가정 내 소독용 제품 ‘바우젠 HOCL제조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패키지는 HOCL제조기와 앰플 4박스(총 120개 앰플), 300mL 휴대용스프레이(2개입) 증정으로 구성됐다. 듀오 패키지로 선택시엔 기본 싱글 패키지 구성에서 1000mL 피처를 추가해 넓은 범위의 소독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바우젠에 따르면 HOCL제조기는 앰플을 첨가해 전기분해를 이용해 살균과 탈취 효과가 있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3분만에 제조하는 장치며 수돗물에 소금을 첨가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사용처에 맞게 제조할 수 있다.
 


바우젠 관계자는 "HOCL제조기의 차아염소산 살균 소독수는 한국 식약처 등에 식품 첨가물로 등록된 성분으로 미산성 pH5.0~6.5로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피부 자극, 섬유 탈색 우려는 적거나 없고 동일 농도의 살균제보다 살균력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미산성 차아염소산 즉 HOCL은 가정 내에서 다양하게 소독과 탈취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바우젠에 따르면 바이러스 불활화(감염력 무력화) 전문 시험 기관인 케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의 실험 결과 바이러스를 30초 안에 99.99% 불활화(감염력 상실)시키는 효과를 동일 업계 최초로 입증받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차아염소산수인 HOCL은 우리 인체의 면역기능인 백혈구에서 생성되는 살균성분과 같은 성분으로 바우젠의 HOCL제조기는 우리 몸에서 자연 생성되는 HOCL과 같은 성분으로 효과가 매우 높은 살균 소독 및 탈취 기능 수로 작용 후 물로 환원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