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상태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5.2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여름을 맞아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을 출시하며 샐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멕시칸 샐러드’는 외식전문기업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이국적인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포케 샐러드, 프레시 샐러드에 이어 이번 멕시칸 샐러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멕시칸 치킨 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등 총 3종으로 매일 직배송되는 채소와 식자재를 바탕으로 남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칠리소스, 샤워 크림 위에 토핑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각 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야채 위에 그릴향 가득한 그릴드 치킨, 새우, 소불고기를 담아 냈으며, 현미 곤약밥까지 들어있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이색적인 맛을 한층 더할 수 있는 과카몰리와 아보카도는 별도로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멕시칸 샐러드 3종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일부 매장에서 우선 판매되며 점차 판매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샐러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시락, 샐러드, 밀키트 등 소비자들의 맛있는 식사를 책임지는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