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락앤락, 29cm서 한정판 특별 쇼케이스 진행
상태바
락앤락, 29cm서 한정판 특별 쇼케이스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3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대표 김성훈)은 건강과 환경이 중요해진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특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담아서 뿌듯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내달 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신제품 ‘DosiLock(도시락)’과 실내 및 야외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오버랩(OVER Lab)과 컬래버레이션한 세트 품목을 선보인다.

오버랩과 컬래버한 구성은 도시락의 종류에 따라 ‘담아서 뿌듯한 일상 간편 세트’와 ‘담아서 뿌듯한 일상 스타터 세트’, ‘담아서 뿌듯한 일상 프로페셔널 세트’의 세 가지로 나뉜다. 세 가지 모두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와 DosiLock(도시락) 그리고 패러글라이더를 업사이클링한 가방으로 구성됐으며 쇼케이스 기간 최대 63% 할인된 특별가에 29cm 단독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신제품 락앤락 DosiLock(도시락)은 샐러드나 간편식을 즐기기 좋은 ‘밀프렙’과 초보 도시락족에게 최적화된 ‘도시락 스타터팩’,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도시락 프로페셔널’로 출시됐다.

밀프렙은 한 번에 간편하게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도록 3일 용량으로 용기를 구성했고, 위로 볼록한 돔 형태에 투명한 캡으로 채소와 과일 등 부피가 큰 음식을 담고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도시락 스타터팩은 기본적인 도시락으로 530ml와 360ml 용기, 소스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나눔 용기, 스테인리스 수저가 담긴 커트러리 용기로 구성됐다. 여닫기 편리한 씰(seal) 타입의 캡에, 고정 밴드가 있다.

락앤락에 따르면 도시락 프로페셔널은 씰 타입뿐 아니라 밀폐할 수 있는 트라이탄 캡이 포함돼 국물 요리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140도까지 견디는 내열성으로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두 가지 형태의 뚜껑을 적용해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오버랩 가방’은 수명이 다한 패러글라이더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제품으로 도시락 가방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가방마다 고유의 색상을 띠고 있어 한정판으로 나만의 개성도 드러낼 수 있다. 

㈜락앤락 상품전략팀 권필희 팀장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제로 웨이스트 문화가 확산되며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가 늘고 있다”며 “이번 29cm 쇼케이스에서는 신제품 도시락과 텀블러, 오버랩 가방으로 구성된 특별판 외에도 일상에서 건강과 환경을 쉽게 챙길 수 있는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