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2년 연속 1위
상태바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2년 연속 1위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7.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2021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 주관하며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글로벌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9만7000여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고객만족팀장
▲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고객만족팀장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론칭한데 이어 작년에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를 론칭했다. 업계 최초로 시행된 비대면 타이어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한,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7’,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뿐만 아니라 2021년 신제품 ‘엔페라 슈프림’에 확대 도입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