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 시즌마다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빚은 등 전국 6300여 개의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포인트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7년부터 연 2회씩 5년간 10회에 걸쳐 약 9000여 명의 아동들에게 총 4억4000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올해 여름방학에는 충북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 310명과 아동복지시설 30곳에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로 결식 우려 아동들이 식사 걱정 없는 방학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은 기업의 사명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취약계층을 돕는 사회공헌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해피포인트는 종합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SPC그룹의 계열 전 브랜드 약 6300여 직가맹점에서 적립·사용 가능하다. 섹타나인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달콤한 동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