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비대면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 실시
상태바
NH농협생명, 비대면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 실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7.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20일 비대면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을 실시한다. 기존 임직원 사내강사가 직접 방문해 진행하던 교육을 라이브 교육 시스템(ZOOM)을 활용해 비대면 실시간 교육으로 진행한다.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은 금융교육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경제·금융이론을 알기 쉽게 참여형 게임방식으로 알려주는 농협생명만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농협생명 마스코트 ‘코리’를 활용한 자체제작 영상콘텐츠 △자기주도 경제금융 학습북 △친환경 에코백 등을 포함한 학습꾸러미를 지원해 어린이의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은 2014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총289회 실시됐으며 초등학생 9838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올해는 20일 경기 여주시 능서면 초등학생 29명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20회 이상, 750명 이상에게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금융교육 지원 공백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됐다”며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 교육은 자라나는 어린이를 위한 중요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