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대용량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 출시
상태바
SK매직, 대용량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대용량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맞춤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 등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23L로 720W 강력한 고출력과 360도 턴테이블 방식을 지원해 많은 양의 음식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생활편의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젖병에 물을 채우고 젖병소독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뜨거운 물에 끓이는 것보다 쉽게 소독할 수 있다.
 

SK매직에 따르면 물기를 가볍게 짜낸 타월도 단 1분 만에 스팀타월로 만들 수 있다. 탈취 기능 선택 시 내부 청소 후 냄새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10초, 1분,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30초 단위 간편설정 버튼으로 추가 설정도 가능하다. 냉동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홈쿡,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다기능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주방가전 35년 역사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