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로얄살루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자 앰블럼에서 따온 ‘레오’라는 이름과 아시아의 대표적인 건축 양식인 격자 문양을 컨템포러리하게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나만의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으로 단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 내부에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의미있는 선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의 대표 위스키이자 영국의 왕실을 상징하는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엄선해 블렌딩을 거쳐 탄생됐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올 추석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자신의 취향과 아이덴티티, 그리고 컨템포러리한 럭셔리를 추구하는 영 럭셔리 세대의 니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예술적인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색다른 감각으로 완성된 컨템포러리 아트와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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