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ADT캡스, ‘SK쉴더스’로 사명 바꾸고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 꿈꾼다
상태바
ADT캡스, ‘SK쉴더스’로 사명 바꾸고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 꿈꾼다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10.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가 사명을 'SK쉴더스'로 변경하고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재도약한다.

26일 ADT캡스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규 사명인 SK쉴더스를 공개하고 새로운 사업 전략을 오픈했다.

쉴더스는 '보호하다(Shield)'와 '우리(us)'를 결합한 뜻으로 고객과 사회, 우리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박진효 SK쉴더스 대표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업체로의 전환을 발표하며 사이버보안·물리보안· 융합보안·안전 및 케어 등 4대 사업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소개했다. 

향후 SK쉴더스는 2025년까지 클라우드 보안 사업 매출 5배 이상 확대를 목표로 솔루션 기업 대상 인수·합병을 추진한다. 또 물리보안 부문에서는 연내 AI CCTV도 도입한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은 2025년까지 100만 가구 이상으로 확대, 무인화 매장에도 ‘캡스 무인안심존’을 연말까지 5000개 이상으로 늘리겠다는 계획을 말했다.

또 IPO(기업공개)에 관해서는 준비 중인 것은 맞지만 시기나 구체적인 계획은 향후 얘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진효 대표는 “기존 물리 보안 중심 사업 구조를 바꿔 사이버보안, 클라우드, 융합보안, 무인화, 케어 등 신성장사업 매출의 비중을 2025년까지 60% 수준으로 확대하고 ”시공간 제약 없이 사람·사물·공간을 대상으로 보안 및 안전과 돌봄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