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인간 토레타 김유정'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
상태바
코카콜라, '인간 토레타 김유정'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3.3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는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씨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지난해 3월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처음 발탁된 김유정은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게 된 것이 2년 연속 발탁에 주효했다.

코카콜라 측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의미하는 MZ세대(1981~2010년생)는 트렌드에 민감한데 이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배우 김유정 씨가 토레타! 광고 모델로 2년 연속 발탁됐다
▲배우 김유정 씨가 토레타! 광고 모델로 2년 연속 발탁됐다
김유정 씨와 함께하는 토레타!의 신규 TV CF는 내달 온에어될 예정이다.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토레타!는 자몽과 백포도, 사과, 당근 등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된 수분·이온보충음료로 2016년 출시됐다.

지난 24일에는 신제품 '토레타! THE 락토' 요구르트맛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