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글씨 모드는 읽기 쉬운 큰 글씨체를 기본으로 하나의 화면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최소한으로 표시되도록 설계했다. 수협은행 측은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 고객과 시력저하로 모바일 뱅킹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고령 고객의 모바일 금융앱 접근과 이용 편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서비스에 사각지대가 생기지 않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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