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시몬스 침대, 업계 최초 삼성전자와 '웨딩 페스티벌' 전개
상태바
시몬스 침대, 업계 최초 삼성전자와 '웨딩 페스티벌' 전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1.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가 침대·가구업계에서는 처음 삼성전자와 손잡고 '웨딩 페스티벌'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에 이은 또 다른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협업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예비부부들은 최대 200만 원에 달하는 캐시백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 구매 고객은 2배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웨딩 페스티벌은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은 두 조건을 만족시킨 뒤 3개월 안에 사용한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삼성 디지털 프라자 및 삼성 닷컴 결제 금액은 제외)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누적 결제금액이 500만 원·1000만 원·2000만 원·4000만 원·5000만 원 이상이면 삼성 디지털 프라자 총구매 금액의 2%·5%·10%·15%·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최대 캐시백은 200만 원이다.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 산정 시 시몬스에서 발생한 금액은 실구매액의 2배로 계산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 지참 후 삼성전자와 시몬스에서 각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혼수 침대 카테고리 킬러인 시몬스와 혼수가전 최강자 삼성전자와의 만남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며 “시몬스와 삼성전자, 양 사가 발휘하는 시너지는 풍성한 혜택이 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돌아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시몬스 침대와 삼성전자가 펼치는 웨딩 페스티벌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