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매직,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부문 4년 연속 1위
상태바
SK매직,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부문 4년 연속 1위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1.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하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현재 연 10만 대 이상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는 제품이다. SK매직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 267, 285등 그린 시리즈는 물론 공기 청정은 물론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을 잇따라 선보이는 등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서의 역할을 충실이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