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쿠,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런칭
상태바
쿠쿠,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런칭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1.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영상에 익숙한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해 짧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CUCKOO TV)’를 새롭게 출시했다.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순식간에 소비되는 숏폼 콘텐츠는 제품의 핵심 정보를 간략히 전달할 수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급속도로 성장했다. 이에 쿠쿠는 쿠쿠몰 내 ‘쿠쿠티비’를 론칭, 숏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쿠쿠는 “시각적인 콘텐츠를 통해 정보성을 강화하고 MZ세대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동시에 쿠쿠의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다”고 말했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예를 들어 쿠쿠의 대표 밥솥인 10인용 IH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숏폼은 밥 짓는 방법 대신 빨간 국물의 자극적인 고기찜을 요리해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헤어드라이어 쿠쿠 제트블로우S 영상은 실제 전문가가 고객의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며 각 기능의 사용법과 효과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한다"며 "기획전은 총 18개 제품으로 트윈프레셔 밥솥을 비롯해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 쁘띠 밥솥, 무선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헤어드라이어 등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쿠쿠에 따르면 기획전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12% 할인 쿠폰과 AS 기간 1년 연장(최대 2년)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