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출시..."잔머리 감추며 머릿결 정돈"
상태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출시..."잔머리 감추며 머릿결 정돈"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2.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이 새로운 플라이어웨어 스무더 노즐을 추가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은 기존 하나의 노즐로 브러시와 잔머리 정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스무딩 모드로 먼저 머릿결을 건조, 정돈한 후에 플라이어웨이 모드로 전환해 사용하면 잔머리를 감추면서 머릿결을 정돈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은 다이슨 최초로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맞게 설계된 브러시 부착형 툴이다.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탑재된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을 통해 빠르고 집중적인 고압 기류가 형성되어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에 적합한 각도에서 공기 흐름이 발생된다.

코안다 효과가 브러시로 모발을 유인하여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모발을 바람만으로 매끄럽게 마무리할 수 있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노즐에 모발을 자연스럽게 끌어당겨 모발을 건조시키거나 날리는 잔머리를 정돈할 수 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작지만 강력한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탑재되어 최대 110,000rpm으로 회전한다. 디지털 모터 V9의 작은 크기로 인해 모터를 헤드 부분이 아닌 손잡이 부분에 장착할 수 있어 사용 시 무게 균형감이 뛰어나다. 초당 40회 이상 바람의 온도를 측정하고 제어하는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으로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유입된 공기의 양을 세 배 증폭시켜 고압, 고속의 바람을 생성함으로써 빠른 모발 건조와 정교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4단계의 온도 설정, 3단계의 바람 속도 설정 및 콜드 샷 기능의 제어 버튼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 외에도 사용자의 다양한 모발 유형에 따라 사용 가능한 여러가지 스타일링 노즐이 제공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 ▲젠틀 드라이 노즐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로 총 4가지의 스타일링 툴이 제공된다. 

새로운 플라이어웨이 스무더가 포함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2023년 3월 1일 정식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4만9000원부터 구성품에 따라 상이하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슨 데모 스토어, 전국 다이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