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K이노엔, 용기에 괄사 롤러 장착한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상태바
HK이노엔, 용기에 괄사 롤러 장착한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3.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이노엔(HK inno.N, 대표 곽달원)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 신제품으로 시카콜라겐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용기에 괄사 롤러를 장착한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과 세럼, 토너, 클렌징폼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기능성 성분과 국내산 유기농 생병풀의 시카 성분,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영지버섯줄기추출물과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을 넣어 시원한 느낌을 주고자 했다.

용기에 장착된 괄사 롤러로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리프팅과 탄력, 보습도 동시 관리할 수 있다는 게 HK이노엔 설명이다.
 

▲비원츠 시카콜라겐 라인 4종
▲비원츠 시카콜라겐 라인 4종

HK이노엔 비원츠 브랜드매니저는 "피부와 눈가 관리용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장착한 차별화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에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모두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친환경을 기반으로 △아이세럼스틱 △피토콜라겐 라인의 아이크림스틱, 아이세럼패치 △시카콜라겐 라인의 리프팅크림, 세럼, 토너, 클렌징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브는 비건 프랑스 협회(VEGAN FRANCE INTERPRO)가 설립한 비건 인증 기관으로 화장품과 식품, 섬유, 건강보조제 등 비건 제품에 대한 인증·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제품만을 검증하는 타 비건 인증 기관과는 달리 생산 현장의 적합 여부까지 철저한 심사를 거쳐 인증서를 발부, 국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