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U+유모바일, 갤럭시·아이폰 자급제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U+유모바일, 갤럭시·아이폰 자급제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8.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8월 한 달 동안 갤럭시 Z 플립/폴드5를 포함한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 자급제 휴대폰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먼저 갤럭시 S 시리즈 S21 이후 모델과 Z플립, 폴드3 이후 모델 및 아이폰 12 이후 모델 자급제휴대폰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과 애플 디바이스를 추첨 증정한다. 갤럭시 시리즈로 가입할 경우 ▲갤럭시 북3 Pro 360 ▲갤럭시 탭 S9 ▲갤럭시 워치6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프링글스 케이스를, 아이폰으로 가입할 경우 ▲MacBook Air 15(512GB) ▲아이패드 프로 11형(wi-fi) ▲애플워치 8 41mm ▲에어팟 3세대를 추첨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달 31일까지 U+유모바일 신규 가입 후 9월 15일까지 휴대폰 정보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 이루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U+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폰 보험료도 지원한다.  8월 한 달 동안 자급제 휴대폰으로 U+유모바일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12개월간 보험료의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보험 사용 익익월에 월 보험료의 50%를 유모바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휴대폰 청구 요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모바일 마켓과 포인트 파크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에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은 지난 8월 1일부터 알뜰폰 고객들의 5G 요금제 선택권 확대를 위해 유심(USIM)과 이심(eSIM)으로 제공하는 5G 요금제 22종의 가격을 인하한 바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자급제 휴대폰과 알뜰폰 조합은 MZ세대를 넘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필수 공식이 됐다”면서 “갤럭시 Z5 출시와 함께 자급제 휴대폰 구매 및 알뜰폰 가입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U+유모바일의 자급제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