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TS 설치 안 해도 주식 거래 가능...KB증권 ‘M-able 와이드’ 출시
상태바
HTS 설치 안 해도 주식 거래 가능...KB증권 ‘M-able 와이드’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3.11.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맥북 및 윈도우 운영체제(OS)의 PC에서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M-able 와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M-able 와이드’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이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설치할 필요 없이 웹 접속만으로도 국내외 증시의 주요 시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증시 뉴스, 실시간 랭킹, 테마 정보, 오늘의 콕 등 투자에 필요한 정보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QR 로그인이나 클라우드 인증으로 보안은 강화하고 로그인 절차는 간소화했다. HTS에서만 가능했던 전문적인 주식매매용 차트서비스, 트레이딩 메뉴 편집(위젯) 기능 등도 제공한다.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PC에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M-able 와이드'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해외의 경우 모든 기기와 운영체제에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플랫폼이 많지만 국내에는 이와 같은 서비스가 없었다”면서 “M-able 와이드를 통해 투자자 모두에게 동일한 경험과 언제 어디서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