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 3년 연속 1위
상태바
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 3년 연속 1위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1.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왼쪽),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왼쪽),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대표적인 서비스 품질 지수로,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업종별로 정확성·전문성·친절성·이용편리성·사회적가치 등 8개 평가 항목으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하여 발표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이번 조사에서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1대1 채팅 상담 도입 ▲AI 3분류 시스템 및 프리소팅 기술 도입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