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브랜드 홈페이지는 커머스 중심인 공식 쇼핑몰 ‘쿠첸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페이지로, 소비자와 고객사에 다양한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쿠첸의 브랜드 스토리와 기업 철학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크게 쿠첸 스토리 및 비즈니스 소개, B2B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쿠첸의 연혁과 핵심 기술력, 수상내역을 비롯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쿠첸만의 경영이념을 확인할 수 있고 브랜드 최신 뉴스와 광고 영상 같은 다채로운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와 고객사의 가독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방문자 중심의 UI(사용자환경)‧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PC나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노출하는 반응형 웹 페이지를 구축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브랜드 핵심 가치인 Smart‧Stylish‧Reliable 키워드를 전면 배치하여 쿠첸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함께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쿠첸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내년 초에는 영문, 중문 버전으로도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하여 해외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