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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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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2.08 17: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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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은 8일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2021년에 이어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2021년 첫 인증을 획득한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체계적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노력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수출 증대, 신규 사업 분야 확대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CCM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CCM 전담조직 신설, 소비자 불만 사전예방 회의체 운영, 사회적책임활동 강화 등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점을 인정받아 2회 연속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꾸준히 개선하고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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