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엘, DDP서 열리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고객 접점 강화 나서
상태바
라엘, DDP서 열리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고객 접점 강화 나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2.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엘은 오는 1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3년의 대표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 해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박람회 형식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가 ‘W케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해 헬스케어 부스를 운영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우먼 웰니스 라운지’ 컨셉의 부스를 조성했다. 360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해 페미닌 케어부터 이너케어, 스킨케어까지 여성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라엘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우먼 웰니스 라운지' 전경
▲‘우먼 웰니스 라운지' 전경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직접 만져보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찾아보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힌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 등 라엘 제품을 제공한다. 또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내추럴 청결티슈’ 본품과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샘플을 증정한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라엘 ‘우먼 웰니스 라운지’에서 오감 만족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색다른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