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켈리샷 캠페인',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 대상
상태바
하이트진로 '켈리샷 캠페인',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 대상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2.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에서 ‘켈리샷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켈리 인스타그램’은 SNS마케팅 부문 금상을,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 ‘켈리샷 캠페인’은 나만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라거의 반전-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이다. 유튜브 조회수 920만 회, 인스타그램 #켈리샷 게시물 4000개 이상 기록할 만큼 흥행에 성공했다. 올해 4월에 출시한 켈리에 대한 즐거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효과적인 신제품 홍보에 일조했다는 평을 받았다.
 

▲ 하이트진로가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차지했다.
▲ 하이트진로가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차지했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켈리 맥주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닮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잘 활용했다.

올해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저스디스&던말릭, 10cm&빅나티, 폴킴&멜로망스 등 뮤지션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과 해외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간 누적 조회 수 4500만 회를 기록하면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