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내 키즈테마파크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 오픈
상태바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내 키즈테마파크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 오픈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2.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상업시설에 유치한 대규모 키즈테마파크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을 최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포레나 전주에코시티는 ㈜한화 건설부문이 전주시 덕진구 전주에코시티 내 건설한 주상복합이다. 전주 내 최고층인 45층의 상징성, 전주에코시티 중심부에 위치한 입지 등으로 약 170m에 달하는 대규모 스트리트몰이 단지 안에 있다.
 

▲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
▲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은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상업시설 1층에 1768㎡(약 534평) 규모로 들어섰다.

너티차일드월드는 유아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키즈카페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영유아와 유아, 주니어까지 수용하는 통합 모델이다. 

특히 너티차일드월드 전주점은 기존의 키즈카페와 차별화된 다양한 어트랙션(놀이시설)을 제공한다.

우선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대형 슬라이드존을 비롯해 다양한 회전과 고도의 변화가 있는 카트레이싱 시설이 도입됐다. 또한 스카이 워크, 20m 상당의 짚라인, 트램펄린 시설, 편백나무존과 영유아존 등이 설치돼 있다. 그 외에도 클라이밍존, 웨이브존, 볼풀존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입주했다.

㈜한화 건설부문 관계자는 “대규모 키즈테마파크의 집객효과로 지역 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포레나 전주에코시티 단지 내 상업시설 역시 현재 분양 마감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