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홀딩스(대표 김태영)는 지난 26일 사내 친환경 문화 조성을 위해 올해 1월부터 전사적으로 실시한 ‘2023 종근당 알지(Re:Green)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의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매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도전 주제를 정하고 참여를 인증한 임직원에게는 상품을 증정한다.
올해 캠페인에는 483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우리집 반려식물 자랑대회’, ‘지속가능한 여행법’, ‘채식한끼 최소한끼’ 등 매월 다채로운 챌린지를 진행했다.
종근당홀딩스 관계자는 “매월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인식이 사내에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환경보호 봉사활동과 캠페인을 추진해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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