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컬리, 매주 인기 디저트 추천...‘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개최
상태바
컬리, 매주 인기 디저트 추천...‘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개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가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추천하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인기 상품 등을 선별해 새롭게 판매한다. ‘컬리온리(Kurly Only)’와 유명 브랜드 상품 등 180 여개 상품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주간 빵집투어는 크게 판매 급상승, 뉴신상, 빵지순례, 디저트 랭킹, 식사빵 랭킹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돼 진행된다. 판매 급상승 상품의 경우 최근 한 주간 마켓컬리에서 눈에 띄게 많이 팔린 빵을 추천해 준다. 

뉴신상의 경우 출시된 지 한 달 이내의 신상 베이커리 상품만을 모아서 판매한다. 현재 '널담' 고단백 배꼽베이글, '서울쿠키컴퍼니' 오브니 휘낭시에, '삼립' 얌 무테식빵 등을 선보이고 있다. 뉴신상 상품은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카테고리이기도 하다. 

컬리 관계자는 “‘올드페리도넛’ 시그니처 4종 세트의 경우 3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이 발생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유명 오프라인 맛집의 빵을 소개하는 빵지순례도 인기 코너 중 하나다. 컬리가 직접 오프라인 브랜드를 선별해 매주 핫한 빵들만 모아서 추천한다. '도제' 촉촉한 생식빵, '노아베이커리' 치아바타, '우드앤브릭' 호밀빵 등 20여 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