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5.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6일부터 1개월 간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라는 메인 카피로 모바일 사이트를 열었다.

단독 인스타그램도 운영하면서 색동크루의 일상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매달 5~6회 발행한다. 또한 취항지인 파리/시드니/상하이/뉴욕을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도 제작했다.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의 시작’이라는 주제의 작품으로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이트 내 온라인 게임을 통해 미주/동남아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 응모를 통해 색동크루 쿠션과 볼펜, 러기지텍, 스마트폰 그립톡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6월1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색동크루는 '20~30대 여행자와 함께하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여행 친구들'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2019년 선보였다.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버스광고/굿즈/홈페이지 이벤트 등에 활용됐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색동크루가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받는 캐릭터로 거듭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6월6일부터 11일간 성수동 서울숲에서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서울숲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