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는 지속적인 댕버서더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기 댕버서더로는 SNS 활동을 활발히하고, 네츄럴코어의 제품 철학에 깊이 공감하는 ‘네코(네츄럴코어) 찐 팬’ 반려견주 20명이 함께한다.
이들은 이달 3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에 참가한 1기 댕버서더 이슬아 씨는 “네코 제품을 반려견이 잘 먹고 좋아하는데, 네코에는 다양하고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 많고, 특히 알러지 여부나 체질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급여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며 “이번 계기로 밤토리와 신제품을 먼저 접해보고, 네코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발대식은 오랫동안 네츄럴코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네코 찐 팬’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댕버서더 1기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