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 참가...MZ세대와 소통
상태바
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 참가...MZ세대와 소통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4.10.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변 일대에서 열리는 '디 에어 하우스(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디 에어 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자연 속에서 서브 컬처 음악을 다루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자연과 문화 및 예술의 공존을 목표로 음악, 캠핑, F&B,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에는 총 4만여 명에 가까운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다.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음악, 패션, F&B 등 다양한 영역의 활동들을 결합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참가 역시 타이어가 낯선 젊은 소비자들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기 위한 기획이다.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에서는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출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의 협업을 통해 전기차와 자연을 주제로 ‘환경을 고려하는 기술이 곧 가장 앞선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