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롱도르는 세계 최고의 남녀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1956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을 높이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기획했다. 전 세계 최고 인기 스포츠인 축구와 관련해 가장 관심이 높은 행사 중 하나인 ‘발롱도르’를 후원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파트너십을 통해 레드카펫과 미디어 취재구역 등 ‘발롱도르’ 행사장 주요 장소에 ‘한국(Hankook)’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활동도 한국타이어와 ‘UEFA’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느신문=임규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