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NEW 우리WON뱅킹 개발 프로젝트는고객의 금융서비스 이용행태를 심층 분석해 사용자 중심으로 금융의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개발됐다는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고객 맞춤형 화면 설정 ▲자산과 소비를 분석해 제공하는 리포트 ▲AI상담·고객전담 상담원 통합 제공 ▲검색 기능 등이 강화됐다.
또한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뱅킹을 구현해 서비스를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고 우리은행 측은 밝혔다.
NEW 우리WON뱅킹은 기존 우리WON뱅킹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약 3주 간 기기별로 순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NEW 우리WON뱅킹은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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